검색

검색중입니다.

검색중입니다.

상세검색

검색 분야
검색항목
검색어
상세검색

정보

이종배 의원, 자유기업원 주관 `자유경제입법상` 수상
국민의힘 이종배 의원(충북 충주)이 21일 보수성향 경제학자들의 모임인 자유기업원이 주관하는 2022 자유의밤 행사에서 `자유경제입법상`을 수상했다. 올해로 12회를 맞는 `자유경제입법상`은 국회의원들의 입법 활동을 평가해 시장친화적인 활..
이종배 의원, `자유경제입법상` 수상
국민의힘 이종배(충주) 국회의원은 자유시장 경제체제 발전을 위한 의정활동을 활발히 펼쳐 `자유경제입법상`을 받았다. 경제연구단체인 자유기업원은 지난 2008년부터 시장친화지수가 높은 의원을 선정해 `자유경제입법상`을 시상하고 있으며 ..
이종배 의원, 자유기업원 선정 ‘자유경제입법상’ 수상
개발구역 국유·공유 재산 임대료 감면 골자 `기업도시 특별법’개정안 등 평가...이 의원,“앞으로도 시장경제 발전을 위한 의정활동에 최선을 다할 것” (충북=위키트리) 김성호 기자= 국민의힘 이종배 의원(충북 충주)이 지난 21일 자유기..
[포토] 이필형 동대문구청장 ‘2022 자유경제자치상’ 수상
[아시아경제 박종일 기자] 이필형 동대문구청장이 21일 시장친화적 리더십과 지방분권·자치수준 제고 활동 공로를 인정받아 자유기업원이 최초로 수여하는 `2022 자유경제자치상’을 수상했다. `자유경제자치상’은 시장경제와 자유주의 사상..
금투세 긴급 좌담회···"유예하고 사회적 논의 가져야"
강행 시 큰손 이탈에 따른 주식시장 붕괴 우려 외국인·기관 투자자와의 형평성 문제도 제기돼 내년 1월 시행을 앞둔 금융투자소득세(금투세) 관련 유예를 촉구하는 좌담회가 열렸다. 좌담회에선 현재 금투세 시행시 발생할 문제점과 함께 보완..
[h]與[/h] 금융투자소득세 좌담회…"민주당, 전향적 입장 내달라"
[서울=뉴시스]권지원 기자 = 성일종 국민의힘 정책위의장은 17일 내년 시행을 앞둔 금융투자소득세(금투세)와 관련 "어마어마한 세계위기가 왔는데 금투세에 대해 여야가 시각을 달리하는 것은 굉장히 불행한 일이다. 중산층 보호 문제를 바라보..
[h]與[/h] ‘금투세 유예’ 여론전… 여의도연구원 긴급 좌담회
금투세 조세 저항 커지며 이재명 도입 우려 의견 민주당에 금투세 유예 정부안 통과 협조 요청 정의당 민주당에 “입장 분명히 하라” 촉구 국민의힘은 금융투자소득세에 대한 조세 저항이 거세지자 과세 유예 여론전에 불을 지폈다. 이재명 ..
"금투세, 개미 목 조르는 악법" [h]與[/h]·업계·전문가까지 [h]野[/h] 압박
국힘 "빈자증세 부자감세" 간담회서 한목소리 비판 증권업계도 시장불안 우려 금융당국에 유예 입장 전달 기재부 "2025년에 시행하면 개인 [h]稅[/h]부담 5천억 감소할 것" 더불어민주당이 강행하고 있는 금융투자소득세법(금투세) 도입 추진에..
국민의힘, 금투세 유예 촉구…"개미 목 졸라 상장폐지로 가는 법안"
국민의힘은 더불어민주당이 내년 강행을 추진 중인 금융투자소득세(금투세) 개정안에 대해 "개미의 목을 졸라 상장 폐지로 가는 법안"이라며 유예를 촉구했습니다. 국민의힘 싱크탱크인 여의도연구원은 오늘(17일) 오후 여의도에서 `금융투자소..
[h]與[/h], 금투세 유예 촉구…"개미 목 졸라 상장폐지로 가는 법안"
여연 긴급좌담회…성일종 "野, 부자감세 프레임 씌워 중산층 죽이고 있어" 전문가 우려 분출…"재앙수준 대참사" "野 가미카제 전략" "비올 때 우산 뺏는 것" 서울=연합뉴스) 안채원 기자 = 국민의힘은 17일 더불어민주당이 내년 강행을 추..
"개미 독박과세 말라"…[h]與[/h], 금투세 유예 촉구
국힘 싱크탱크 긴급 좌담회 “금융투자소득세 도입이야말로 평범한 국민에게만 세금을 부과하는 `독박과세’라고 생각합니다.” 정의정 한국주식투자자연합회 대표는 국민의힘 싱크탱크인 여의도연구원이 17일 주최한 `개미 심폐소생 긴급 ..
[h]與[/h],"금투세 법은 개미 목 졸라 상장폐지로 가는 법안"
국민의힘은 17일 더불어민주당이 내년 강행을 추진 중인 금융투자소득세(금투세) 개정안에 대해 "개미의 목을 졸라 상장 폐지로 가는 법안"이라며 유예를 촉구했다. 국민의힘 싱크탱크인 여의도연구원은 이날 오후 여의도에서 `금융투자소득세 ..
국민의힘 "개미 투자자 목 조르는 `금투세` 유예해야"
여의도연구원 `금투세 유예` 긴급 좌담회 `금투세 시행은 시기상조` 목소리 국민의힘이 17일 금융투자소득세(금투세) 도입 유예를 촉구했다. 주식시장이 하락기에 접어든 상황에서 금투세 도입이 시장에 충격을 줄 수 있다는 이유에서다. 내년 ..
[현장] "금투세? 수익 안 나는데 과세하면 시장 붕괴될 것"
與 여의도연구원, `개미 심폐소생 긴급 좌담회` 개최 `금투세 유예` 여론전···"중산층 죽이기" 연간 5000만원 이상의 주식·펀드 등 금융투자 소득을 얻는 투자자에게 부과하려는 금융투자소득세(금투세)에 대한 ‘동학개미’의 반발이 거..
[펜앤현장] "민주당, 개미 투자자 죽이는 금투세 유예하라!" [h]與[/h] 긴급좌담회 `눈길` 왜
국민의힘 싱크탱크 여의도연구원(원장 김용태)이 17일 <개미 독박 과세 금융투자소득세 유예를 許하라!> 좌담회를 열어 세간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바로 `금투세 유예`가 필요하다는 전문가들의 이야기를 집중 조명한 것이다. `금융투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