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검색중입니다.

검색중입니다.

상세검색

검색 분야
검색항목
검색어
상세검색

정보

김형동 의원, 윤석열 정부 노동개혁 진단·당면 과제 토론회 개최
김형동 의원(안동·예천)은 9일 국회의원회관에서 `윤석열 정부의 노동개혁 진단과 당면 과제 토론회’를 개최한다. 이번 토론회는 김형동 국회의원과 자유기업원(원장 최승노)·한반도선진화재단(이사장 박재완)·차세대미래전략연구원(이사장..
자유기업원, 인터넷포털과 언론 상생발전 세미나 성료
권성동·홍석준 국회의원, 미래한국미디어, 자유언론국민연합 공동 개최자유기업원은 권성동·홍석준 국회의원, 미래한국미디어, 자유언론국민연합과 함께 지난 6일 오후 2시 국회의원회관 제2소회의실에서 ‘인터넷포털과 언론 상생발전 정책세..
홍석준 의원, 인터넷 포털과 언론상생 협력 발전을 위한 정책토론회 개최
포털 뉴스 유통 공적 책임 제고와 제휴 심의 공정성 담보 방안 모색국민의힘 홍석준 국회의원(대구 달서갑)은 지난 6일 국회의원회관 제2소회의실에서 `인터넷 포털과 언론 상생 협력 발전을 위한 정책토론회` 를 개최했다고 7일 밝혔다.이번 토..
홍석준 의원, 인터넷 포털과 언론상생 협력 발전 위한 정책토론회 개최
포털 뉴스 유통 공적 책임 제고와 제휴 심의 공정성 담보 방안 모색 국민의힘 홍석준 의원(대구 달서구갑)은 6일 국회의원회관 제2소회의실에서 ‘인터넷 포털과 언론 상생 협력 발전을 위한 정책토론회’를 개최했다. 이번 토론회는 공정성..
챗GPT 시대, 산업규제 개혁 과감히 추진해야
생성형 AI, 챗GPT발 열풍이 뜨겁다. 다수의 언론과 전문가들은 `챗GPT’의 등장을 `아이폰의 등장’에 비유한다. AI는 이미 기술 개발의 단계를 넘어 실행단계로 진입했다이러한 AI가 산업과 서비스에 접목되어 일상화되면, 인터넷과 스마트폰..
홍석준 "포털·언론사 간의 상생 협력 발전 위해 제도개선 필요"
인터넷 포털·언론 상생 협력방안 정책토론회 개최 "제휴 심의에 대한 언론사 독립·공정성 확립 해야" 권성동 "포털 영향력 커진 지금, 미디어 개혁 필요" 홍석준 국민의힘 의원이 포털과 언론사 간의 상생 협력 발전을 위한 대안으로 "언론사 ..
자유기업원, `자유를 통한 한국경제 읽기` 북콘서트 성황리 개최
시장경제 싱크탱크 자유기업원(원장 최승노)이 7일 오후 산림비전센터 열림홀에서 도서 <자유를 통한 한국경제 읽기> 북콘서트를 개최했다. 이날 북콘서트는 책의 저자인 민경국 강원대학교 명예교수의 강연으로 시작되었다. 이후 최진덕 ..
[h]尹[/h]정부 노동개혁 방향 진단…당면 과제 모색
김형동 의원, 9일 관련 토론회 개최 국회으원회관 제4간담회의실 김형동 국회의원(국민의힘, 안동·예천)은 오는 9일 국회의원회관 제4간담회의실에서 `윤석열 정부의 노동개혁 진단과 당면 과제 토론회’를 개최한다. 이번 토론회는 김형동 ..
홍석준 의원, 인터넷 포털ㆍ언론 상생 협력 발전 위한 정책토론회 개최
홍석준 의원(대구 달서구갑)은 지난 6일 국회의원회관 제2소회의실에서 `인터넷 포털과 언론 상생 협력 발전을 위한 정책토론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토론회는 공정성을 담보로 포털과 언론사 간의 상생 협력 방안을 논의하고, 입법과 정..
홍석준 의원 ,인터넷 포털과 언론상생 협력 발전을 위한 정책토론회 개최
포털 뉴스 유통 공적 책임 제고와 제휴 심의 공정성 담보 방안 모색 국민의힘 홍석준 의원(대구 달서구갑)은 3월 6일(월) 국회의원회관 제 2 소회의실에서 `인터넷 포털과 언론 상생 협력 발전을 위한 정책토론회`를 개최했다. 이번 토론회는 공..
자유기업원, 김형동 의원과 ‘尹정부 노동개혁’ 방향 짚는다
재단법인 자유기업원은 국민의힘 김형동 국회의원(경북 안동·예천) 오는 9일 국회의원회관에서 `윤석열 정부의 노동개혁 진단과 당면 과제 토론회’를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한반도선진화재단과 차세대미래전략연구원도 공동 주최자로 참여한..
자유기업원, 『자유를 통한 한국경제 읽기』 북콘서트 성황리에 개최
시장경제 싱크탱크 자유기업원(원장 최승노)이 7일 오후 산림비전센터 열림홀에서 도서 <자유를 통한 한국경제 읽기> 북콘서트를 개최했다. 이날 북콘서트는 책의 저자인 민경국 강원대학교 명예교수의 강연으로 시작되었다. 이후 최진덕 ..
[h]尹[/h]정부 노동개혁 진단·방향 모색
김형동 의원, 한반도선진화재단 자유기업원·차세대전략연구원 공동 개최... 당면 과제 토론회 김형동 국회의원(안동·예천)은 9일 국회의원회관 제4간담회의실에서 `윤석열 정부의 노동개혁 진단과 당면 과제 토론회’를 개최한다. 이번 토론..
한때는 정답이었던 탄소 연료 – ESG의 신화와 현실
cfe_해외칼럼_23-17.pdf 많은 정치인들이 그들의 선거구에 대해 "순수 탄소 중립" (또는 "넷 제로") 목표를 공약으로 내세우고 있다. 이는 분산된 육상 및 해상 풍력과 태양광 발전을 통한 "모든 것의 전기화"를 통해 달성될 예정이다. 이러한 ..
중세 이슬람 제국이 유럽에 추월당한 이유
세계사에서 유럽이 급부상하기 전, 중국과 이슬람이 세계를 이끌던 시절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국가 내부적인 문제로 과학이 뒤쳐지면서 이슬람의 시대는 막을 내리게 되었습니다. 세계 무대에서 이슬람을 끌어내린 결정적인 이유는 무엇이었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