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검색중입니다.

검색중입니다.

상세검색

검색 분야
검색항목
검색어
상세검색

정보

류성걸 국회의원, ‘2023년 자유경제입법상’ 수상
국회 기획재정위원회 국민의힘 간사 류성걸(대구동구갑) 의원이 지난 27일 자유기업원에서 수여하는 `2023 자유경제입법상’을 수상했다. 자유기업원은 자유시장경제와 자유민주주의에 대한 국민의 이해도를 높이기 위해 1997년 [h]故[/h] 최..
"함정 취재 관련자들 즉각 수사해야, 취재윤리 내팽개친 범죄행위" [공정언론국민연대 성명서]
편향적 기사로 악명 높은 좌파 매체 서울의소리가 또다시 불법 취재 논란에 휩싸였다. 이번에는 함정 취재다. 작년 20대 대통령 선거 직전 김건희 여사와의 사적 통화를 공개해 법원으로부터 불법 판정을 받은 데 이어 두 번째다. 서울의소리 측..
조해진·최형두 의원 국민의힘 `국감 우수의원` 선정
국민의힘 조해진(밀양·의령·함안·창녕) 의원과 최형두(마산합포구) 의원이 29일 국민의힘 주관 `2023년 국정감사 종합 우수의원`에 선정됐다고 밝혔다.국회 기획재정위원회 소속인 조해진 의원은 지난 28일 국회 본관 국민의힘 원내대표실에서..
[인터뷰-최승노 원장③] 투자하되 원금 잃지 않도록 공부하라!
성공하는 양만큼 가치가 만들어지고, 가치 창출의 본질은 남을 돕는 것내 소유라는 생각으로 최선 다하는 게 청지기의 올바른 삶사람이든 자원이든 돈이든 방치해선 안돼-다양한 투자를 통해 부자가 되길 꿈꾸는 사람이 많은데 투자와 투기, 투자..
치솟는 물가, 내 임금 때문이라고?
나의 임금이 오르는 것만큼 행복한 상상은 없습니다.하지만 임금이 오르는만큼 물가가 오른다면, 무슨 의미가 있을까요?실질 임금을 높이는 것을 방해하는 인플레이션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22대 국회를 향한 제안] 단통법 폐지
vol 04 단통법 폐지_22대 자유 입법 과제.pdf`전국민 호갱법` 오명의 단통법 폐지하고 이동통신 시장 경쟁 촉진해야 ▪ `보조금 차별’ 막겠다고 도입했으나 결과는 가격 상승, 경쟁 실종, 소비자 권익 추락 ▪ 온라인, 지하경제에서는 여..
홍석준 의원 "2023 자유경제입법상" 수상
경제와 자유시장 체제 발전에 기여한 공로 인정 받아국민의힘 홍석준 의원(대구 달서구갑·사진)이 27일 자유기업원에서 시상하는 `자유경제입법상`을 수상했다.자유기업원은 이날 오후 서울 여의도 산림비전센터 열림홀에서 진행된 `2023 자유의..
[인터뷰-최승노 원장②] “대한민국 발전에 기독교 기여... 신앙과 경제, 관련 없다고 생각하는 건 잘못”
애덤 스미스에서 자본주의 이론 시작, 기독교 통해 자본주의 발전올바른 신앙관 속에서 삶 융성해져남 돕는 걸 통해 돈을 버는 것이 신앙인의 삶-올해 자유기업원에서 특별히 실행한 일이 있는지요.“애덤 스미스 탄생 300주년을 맞아 시장경제..
류성걸 의원, `2023년 자유경제입법상` 수상
조세특례제한법·종합부동산세법 일부개정안 등 발의 공로국회 기획재정위원회 국민의힘 간사인 류성걸 국회의원(대구 동구갑)이 지난 27일 자유기업원에서 수여하는 `2023 자유경제입법상`을 수상했다.자유기업원은 자유시장경제와 자유민주주의..
홍석준 의원, 2023 자유경제입법상 수상
홍석준 의원(국민의힘, 대구 달서구갑)은 27일 서울 여의도 산림비전센터 열림홀에서 진행된 2023 자유의 밤 시상식에서 `자유경제입법상`을 수상했다.자유기업원은 매년 연말, 한 해 동안 자유주의를 빛낸 각 분야의 인물을 선정해 감사의 의미..
홍석준 의원, 자유경제입법상 받아
국민의힘 홍석준 의원(대구 달서갑)은 지난 27일 서울 여의도 산림비전센터 열림홀에서 진행된 ‘2023 자유의 밤’ 시상식에서 ‘자유경제입법상’을 받았다.올해로 13회를 맞은 자유경제입법상은 국회의원의 입법 활동을 평가해 자유주의와 ..
홍석준 의원, ‘2023 자유경제입법상’ 수상
대한민국 경제와 자유시장 체제 발전에 기여한 공로 인정 받아홍 의원 “앞으로도 기업과 개인의 자유로운 경영활동을 통해 국가성장에 기여토록 노력”홍석준 의원(국민의힘, 대구 달서구갑)은 27일 오후 4시 서울 여의도 산림비전센터 열림홀..
홍석준 의원, ‘2023 자유경제입법상’수상
대한민국 경제와 자유시장 체제 발전에 기여한 공로 인정 받아홍석준 의원(국민의힘, 대구 달서구갑)은 지난 27일 오후 4시 서울 여의도 산림비전센터 열림홀에서 진행된 ‘2023 자유의 밤’ 시상식에서 ‘자유경제입법상’을 수상했다.자유..
[h]與[/h]의원 5명에 `자유경제입법상`…규제완화, 기술·정보보호 평가
민간 싱크탱크 자유기업원, 올해 `자유의 밤`서 시상식김성원·류성걸·박성중·최형두·홍석준 의원에 입법공로 시상국힘 여연원장 김성원 "두 싱크탱크, 이론적 토대 같아"재건축 규제완화 이기재 양천구청장에 `자유경제자치상`도집권여당 소..
홍석준 의원, `2023 자유경제입법상` 수상
대한민국 경제와 자유시장 체제 발전에 기여한 공로 인정 받아 - "앞으로도 기업과 개인의 자유로운 경영활동을 통해 국가성장에 기여토록 노력"홍석준 국회의원(국민의힘·대구 달서구갑)은 지난 27일 오후 4시 서울 여의도 산림비전센터 열림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