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검색중입니다.

검색중입니다.

상세검색

검색 분야
검색항목
검색어
상세검색

정보

[보도] 좌우 양날개로 날자? …철지난 모택동·김일성 악령
‘새는 좌우의 날개로 날아야 한다’며 자유민주주의와 사회주의가 함께 갈 수 있다고 주장하는 사람들이 있다. 이는 反대한민국 세력을 공고히 하려는 의도가 다분한 말이다. 자유민주주의와 사회주의는 함께 갈 수 없다. 대한민국은 자유..
[보도] 박 대통령 벼랑끝 노동개혁…올랑드 `배신의 정치` 배워라
프랑스 올랑드 대통령이 ‘노동개혁’을 위해 긴급 명령권을 발동하고 노동법 개정안을 통과시켰다. 주 35시간 근로제, 근무 태만자 조차 해고하기 어려운 강력한 고용 보장 등 경직된 프랑스 노동시장의 병폐를 뜯어 고치기 위해 승부수를 던..
[보도] 소상공인연합회, 정치권의 최저임금 인상 경쟁 규탄
소상공인연합회가 18일 전경련회관 컨퍼런스센터 2층 사파이어룸에서 진행된 최저임금 관련 토론회에 참석, 최저임금 인상을 놓고 경쟁하고 있는 정치권을 규탄했다.이번 토론회가 진행된 근본적 이유는 여야 정치권 움직임이 최저임금에 맞춰져 ..
[보도] 소상공인연합회 “최저임금은 정치권이 아닌 당사들이 결정할 문제”
최승재 소상공인연합회장이 최근 최저임금 인상을 놓고 경쟁하고 있는 정치권을 규탄하며 “최저임금은 정치권이 아닌 당사들이 결정할 문제”라고 언급했다.최 회장은 18일 전경련회관 컨퍼런스센터 2층 사파이어룸에서 진행된 최저임금관련 ..
[보도] 소상공인聯 "정치권의 최저임금 인상 경쟁 규탄한다"
소상공인연합회는 18일 서울 여의도 전국경제인연합회관에서 진행된 `정치권의 최저임금 인상 경쟁과 그 폐해` 토론회에서 최저임금 인상을 놓고 경쟁하고 있는 정치권을 규탄했다.정치권은 지난 총선 기간 동안 여야를 구분하지 않고 모두 최저..
[보도] 한경연 "최저임금 1만원으로 인상하면 일자리 최대 50만개 사라져"
최저임금을 1만원으로 올리면 최대 50만개의 일자리가 사라질 것이라는 주장이 제기됐다. 박기성 성신여대 경제학과 교수는 18일 서울 여의도에서 열린 `정치권의 최저임금 인상 경쟁과 그 폐해`를 주제로 한 세미나에서 "내년 최저임금을 1만원..
[보도] 노동개혁은 국회의 몫, 국민의 책임이다
▲ 김상겸 동국대 법과대학 교수`노동개혁`의 교훈: 입법권과 대통령의 긴급명령권 Ⅰ. 문제의 제기 지난 주 언론은 프랑스가 노동개혁을 위한 노동법 개정추진이 야당의 반대로 지지부진하자, 수상은 헌법에 의하여 주어진 긴급명령..
[보도] 좌클릭 국회, 빅 브라더 사회로 치닫는 대한민국
‘새는 좌우의 날개로 날아야 한다’며 자유민주주의와 사회주의가 함께 갈 수 있다고 주장하는 사람들이 있다. 이는 反대한민국 세력을 공고히 하려는 의도가 다분한 말이다. 자유민주주의와 사회주의는 함께 갈 수 없다. 대한민국은 자유민..
[보도] 망조 든 대한민국, 기울어진 사회를 바로잡으려면
‘새는 좌우의 날개로 날아야 한다’며 자유민주주의와 사회주의가 함께 갈 수 있다고 주장하는 사람들이 있다. 이는 反대한민국 세력을 공고히 하려는 의도가 다분한 말이다. 자유민주주의와 사회주의는 함께 갈 수 없다. 대한민국은 자유..
[보도] "가족의 위기, 공짜없는 세상 가르쳐라"…국민대통합위 포럼
국민대통합위원회(위원장 한광옥)는 2016년 국민통합가치에 대한 국민적 관심을 제고하고 통합가치 문화 확산을 위해 `통합가치포럼`을 운영하고 있다. 포럼은 상반기 4회로 예정되어 있으며 "가족과 소통의 가치"라는 주제로 우리사회 가족관..
[보도] 전경련 자유와창의교육원, 자유와창의스쿨 제1기 수강생 모집
전경련 자유와창의교육원은 주부 등 일반인을 대상으로 하는 시장경제교육 강사 양성과정인 자유와창의스쿨 제1기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고 20일 밝혔다.6월 한달간의 일정으로 개설되는 이번 교육과정은 지역사회 경제강사로 입문하고자 하는 ..
[보도] 전경련, 시장경제 강사 양성 ‘자유와창의스쿨’ 1기 수강생 모집
전경련 자유와창의교육원은 주부 등 일반인을 대상으로 하는 시장경제교육 강사 양성과정인 자유와창의스쿨 제1기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고 20일 밝혔다.6월 한달 일정으로 처음 개설되는 이번 교육과정은 지역사회 경제강사로 입문하고자 하는 ..
[보도] 전경련, 시장경제 강사 양성... `자유와창의스쿨 1기 수강생` 모집
전국경제인연합회 자유와창의교육원은 주부 등 일반인을 대상으로 하는 시장경제교육 강사 양성과정인 ‘자유와창의스쿨 제1기’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고 20일 밝혔다.오는 6월 한 달 일정으로 처음 개설되는 이번 교육과정은 지역사회 경제 ..
[보도] 전경련 시장경제 강사 양성과정 자유와창의스쿨 1기 수강생 모집
전경련 자유와창의교육원(원장 송병락)은 주부 등 일반인을 대상으로 하는 시장경제교육 강사 양성과정인 자유와창의스쿨 제1기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20일 밝혔다.6월 한 달 일정으로 처음 개설되는 이번 교육과정은 지역사회 경제강사로 입문..
[보도] 전경련 자유와창의교육원, 시장경제교육 강사 1기 수강생 모집
전국경제인연합회 자유와창의교육원은 일반인을 대상으로 시장경제 교육 강사 양성 과정 1기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20일 밝혔다.6월 한달간 진행되는 이번 과정은 강의 기획, 프로 강사 화술, 교육생 강의 시연, 전문가 코칭 등 실습 중심으로 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