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겹도록 계속 광고하는 제품, 그 이유는?

안재욱 / 2020-11-19 / 조회: 2,839



[안재욱 교수의 랜선경제] 제32강 - 지겹도록 계속 광고하는 제품, 그 이유는?


* 광고의 경제학적 의미

* 광고에 대한 비판

* 허위광고, 과대광고

* 광고비

       

▲ TOP


  • 소득은 언제 발생하는가|MONEY

  • 스타벅스|원가에 비해 커피값이 비싼 이유

  • 광고를 하지 않으면 진짜 제품 가격이 싸질까?

  • 지겹도록 계속 광고하는 제품, 그 이유는?

  • 다 된 경쟁에 규제 뿌리기|다우 케미칼

  • 스타벅스가 코카콜라의 경쟁자라고?

  • 완전경쟁은 없다?

  • 삼성과 LG가 서로 자극하는 이유 '경쟁'

  • 500원 보여주고 수주 2척, 현대중공업 어서오고~

  • 자유기업주의와 기존기업주의는 어떻게 다른가?

  • 기아자동차와 기업의 지배구조

  • 주식회사는 어떻게 작동하나?

  • 기업의 사회적 책임과 기업의 윤리

  • 이윤과 손실의 시스템

  • 기업이 생기는 진짜 이유

  • 자유무역이 세계평화에 기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