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가을학기 자유기업원 인턴 수료식

자유기업원 / 2023-12-28 / 조회: 570










2023년 9월부터 12월, 4개월간 근무한 가을학기 인턴연구원들의 수료식이 진행되었습니다. 총 6명의 인턴연구원들이 자유기업원과 함께 했습니다. 


인턴 연구원들은 카드뉴스와 오디오클립, 전자책 등 여러 형태의 컨텐츠를 만들고, 언론에 직접 칼럼을 기고하는 등 짧은 시간동안에도 많은 업무를 수행했습니다. 지난 4개월동안 열심히 일한 인턴연구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자유기업원은 봄, 여름, 가을, 겨울 매학기마다 인턴쉽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인턴쉽 활동은 자유기업원의 다양한 사업들과 콘텐츠에 직접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일 시: 2023년 12월 28일 (목) 오전 10시

장 소: 산림비전센터 열림홀




- 인턴 근무소감 - 


4개월간 몰랐던 분야의 다양한 지식을 얻을 수 있고 많은 분들과 함께 일할 수 있어서 값진 시간이었습니다. 앞으로도 자유기업원에서의 경험을 시작으로 더욱 발전한 모습으로 뵙게 되면 좋겠습니다.

- 이민영 인턴연구원


4개월이 4일처럼 짧게 느껴졌던 시간이었습니다. 좋은 환경에서 좋은 분들께 배울 수 있어서 영광이었습니다. 언제나 이때의 경험을 잘 기억하겠습니다. 많이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모두 행복하세요!

- 강경철 인턴연구원


전공과 무관해서 어려울까봐 걱정했는데 오히려 경제에 대한 지식도 쌓고 배울점이 많아서 좋았습니다! 앞으로 제가 가고자하는 분야의 좋은 밑거름이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김유진 인턴연구원


자유기업원 인턴을 하면서 정말 좋은 분들을 많이 만나고 가치 있는 지식을 배울 수 있었습니다. 부족하지만 저를 많이 도와주시고 응원해주셔서 매일 재미있게 일을 할 수 있었습니다. 자유기업원과 또 함께하게 되는 날을 소망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길 바라며, 앞으로 좋은 일만 가득하셨으면 좋겠습니다.

- 박선홍 인턴연구원


직장생활에 대한 막연한 두려움도 있었지만 좋은 회사와 좋은 분들을 경험하면서 자신감으로 극복하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자유기업원을 통해 한층 성장할 수 있어 좋았습니다. 앞으로도 자유기업원을 응원하겠습니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 박수현 인턴연구원


자유기업원에서 일할 수 있어서 정말 행복했습니다! 연구원님들께서 잘 챙겨주셔서 감사했어요..!! 다음에 꼭 찾아뵙겠습니다.

- 오수빈 인턴연구원


       

▲ TOP